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이클리피아의 지식 도서관

프린세스 메이커4 공략 - 프롤로그 본문

공략

프린세스 메이커4 공략 - 프롤로그

이클리피아 2015. 9. 12. 17:00

 

마법석을 촉매로 사용하는 마법증폭 기술의 발명

 

 

그것은 인간에게 산업혁명이라 불릴만한 새로운 힘을 주었고

왕국은 그 세력을 폭발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었다.

 

 

신의 장난이었던 것일까? 그 혁명의 시대에 마법석의 대광맥이 마족의 숲에서 발견되었다.

일확천금을 노리는 겁 없는 무리들은 앞다투어 마족의 숲으로 향했고

마족이나 마수의 위협에도 인간의 욕망은 그칠 줄을 몰랐다.

성역을 더럽힌 그들은 마왕의 분노를 샀고

 

 

마침내 마왕은 지금까지의 침묵을 깨고 마족을 이끌고 왕국을 침입했다.

 

 

그 압도적인 힘에 왕국군은 손쓸 방법조차 모른 채…

 

 

왕국의 멸망은 시간 문제에 지나지 않았다.

 

 

그때였다. 한 용감한 마법검사가 마왕의 진지로 숨어들어

마왕을 설득시켜 마족을 물러나게 하는데 성공했다.

 

 

 

왕국을 구한 구세주의 이름은 이자벨.

그녀는 나와 수많은 모험을 함께 한 동료였다.

그래. 그 날도 그녀와 나는 함께였다.

후에 전설로 남을 만한 격전 속에서 서로를 잃을 때까지는…

 

 

그녀는 돌아오지 않았다.

 

 

국왕은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대규모의 수색대를 조직했고

나도 거기에 참가했다.

 

 

그리고 10년에 가까운 세월이 흘렀다…

 

 

내 마음 속에는 변함 없이 그녀가 있었지만

세상은 그녀를 잊은 지 오래였다.

 

 

수색대 동료들도 마족의 손에 한사람 한사람 쓰러져 가고…

낯익은 얼굴은 이미 없었다.

무엇보다 이자벨을 되찾으려는 의지 자체가 옅어져 가고 있었다.

 

 

나는 어느 새 혼자가 되어 있었다.

견디기 힘든 공포. 그리고 굶주림과 목마름과 실망의 나날.

하지만 나는 멈추지 않았다. 바래가는 기억 속 이자벨의 미소.

그것만이 내 목숨을 이어주고 있었다.

 

 

그러던 어느 날 깨끗한 샘을 찾아 목을 축이고 있을 때였다.

 

 

기척을 느껴 고개를 들자 눈 앞에 그녀가 서 있었다.

10년 전의 모습 그대로…

나는 그것이 지쳤기 때문에 보인 환각이라고 생각했다.

하지만 내 기억에 없는 존재. 마족 같은 소년의 모습을 보고

그것이 현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.

 

 

기뻐하며 돌아가자고 하는 나에게 그녀는 쓸쓸히 고개를 저었다.

믿을 수 없었다. 낙담한 내가 시선을 돌린 곳에는…

 

 

마족 소년이 작은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 있었다.

 

 

이자벨이 나에게 말했다.

 

 

제 아이에요.

부디 이 아이를 저라고 생각하고 길러주세요.

인간의 아이로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…

 

 

정신을 차리자 나는 마족의 숲 밖에 서 있었다.

그녀와 정말로 만났던 것인지

환상이었는지도 확실하지 않았다.

 

 

그러나 내 곁에는 내 손을 잡고

어색하게 나를 바라보는 아이가 있었다.

 

 

나는 결심했다.

이 아이를 내 자식으로 키우겠다고...

 

 

왕국으로 귀환한 나는 귀족으로 등용시켜 주겠다는 왕의 제안을 사양하고

그 대신 딸과 살 작은 집 한 채를 부탁했다.

 

 

   

1, 2, 3에도 이런 프롤로그가 있었는지 어쨌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좋네요.

   

근데… 문득 프롤로그에 이렇게 일러스트 많이 쓸 거면

바캉스나 엔딩이나 이벤트나 기타 등등 일러스트를 더 늘려줬음 어떨까 싶습니다.

   

본격 키잡 시작.

사실 이자벨은 주인공이 10년 동안 쫓아다니는 게 귀찮아서 나타난 게 아닐까.